[야마모토PT] [야마모토헬스] 비타민 섭취를 해야 하는 6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야마모토 바나나짐입니다!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눈이 많이 오는 바람에 빙판길이 많았는데요!
여러분 안전운전 조심해서 걸어가세요!
오늘은 비타민을 섭취해야 하는 6가지 이유라는 팁을 가져왔습니다!
같이 알아볼까요~?

노화 속도의 저하

노화를 피할 수는 없지만 꾸준히 몸을 관리하는 게 좋아요!
나이가 들수록 신체는 필수 영양소를 흡수하기 어려워집니다.

(울음)비타민은 노화로 인한 영양부족을 보완하는데 좋은 해결책이 됩니다.

스트레스와 불안의 수준을 낮추다

비타민은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음식을 에너지로 변환하기 위해 몸은 비타민 B를 사용해야 합니다!
스트레스나 불안을 느끼는 신경계의 원활한 기능에도 도움이 되지만 정기적으로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좋겠죠? 심혈관 건강 향상

심혈관 시스템을 건강하게 하는 비타민이 많이 있습니다!
심장 건강을 개선하고 심장 발작의 위험을 줄이고 싶다면 정기적으로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ㅎㅎ 신체기능 및 시력향상

비타민은 신체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되고 전체적인 시력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A, E, C, 셀렌은 시력에 좋은 것으로 밝혀진 루테인, 제악산틴, 기타 필수 성분과 비타민을 함께 사용하면 황반변성 관련 위험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신진대사 촉진B6, 티아민, 리보플라빈, 엽산 등 비타민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에너지를 대사하는 데 가장 필수적인 비타민입니다!
규칙적으로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고 신체활동을 할 경우 신진대사를 유지하고 촉진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모발과 피부 건강 효과비타민은 피부와 모발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건성피부, 습진, 여드름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비타민C, E, A 등을 자주 섭취하시면 피부가 좋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거나 머리카락 끝이 갈라지는 문제가 생길 경우 비타민C와 B3를 섭취하는 것이 더 좋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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